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LG유플-KT, 스팸 차단 '후후-유플러스' 제공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KT 계열사와 사업협력, LG X500에 선탑재

[아이뉴스24 도민선기자] LG유플러스가 KT 계열사와 협력해 스팸차단 서비스를 공동 출시한다.

11일 LG유플러스(대표 권영수)는 KT 계열사인 후후앤컴퍼니와 함께 ▲전화번호 스팸 차단 ▲실생활에 유용한 전화번호 검색 ▲스미싱 탐지가 가능한 '후후-유플러스'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후후-유플러스는 스팸, 보이스피싱 등 악성 전화번호를 사전에 식별, 다양한 스팸 차단 옵션을 통해 불필요한 전화를 완벽하게 차단할 수 있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스팸 차단 뿐만 아니라 위치 기반으로 회사, 음식점, 병원, 은행 등 고객이 찾고자 하는 업종을 상세하게 검색할 수 있음은 물론 검색한 상호에 대해 지도, 내비게이션, 거리뷰 등 편의 서비스도 제공한다.

또 한국인터넷진흥원(KISA)과 협력해 문자 메시지에 포함된 의심스러운 URL에 대한 한층 강화된 스미싱 정밀 분석 서비스를 제공해 사기 피해를 예방한다.

LG유플러스는 후후-유플러스를 'LG X500' 등 단말기에 선탑재할 방침이다. 기존 안드로이드 폰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앱을 다운 받아 이용할 수 있다.

한영진 LG유플러스 플랫폼서비스담당은 "후후는 스팸 차단 1위 인기 앱으로, 스팸 전화와 문자로 불편을 겪는 고객에게 매우 유용할 것"이라고 말했다.

도민선기자 domingo@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LG유플-KT, 스팸 차단 '후후-유플러스' 제공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BJ과즙세연 TIMELINE

BJ과즙세연과 함께 걸어가는 방시혁 회장 8일 유튜브 채널 'I am WalKing'이 공개한 영상에서 방시혁 하이브 의장이 지난 7월 미국 LA 베벌리힐스에서 유명 인터넷방송인 BJ과즙세연과 함께 걸어가는 모습이 포착됐다. 사진은 유튜브 영상 캡처.

  • 다음 뉴스에서 아이뉴스24 채널 구독 하고 스타벅스 커피 쿠폰 받으세요!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