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윤선훈기자] 쿠쿠전자가 2017년 최신 제품인 프리미엄 압력 밥솥 '트윈프레셔'를 25일 홈쇼핑 방송에 최초로 출시한다. 홈쇼핑 방송은 이날 오후 6시40분부터 롯데홈쇼핑에서 1시간 동안 진행된다.
트윈프레셔는 국내 최초 신기술인 2중 모션 밸브가 적용돼 2기압의 초고압과 고화력 IH 취사가 모두 가능하다. 강력한 2기압의 초고압 모드에서는 찰지고 쫀득한 밥맛에, 압력이 전혀 없는 고화력 IH 무압은 고슬고슬한 식감의 밥맛에 적합하다.
내솥과 커버 등 밥이 닿는 모든 면이 풀스테인리스로 제작돼 위생성이 향상된 점도 장점이다. 커버는 초간편 원터치 분리형 커버가 적용돼 고온·고압·고스팀에 강하다. 여기에 증기가 새지 않도록 하는 2중 모션 패킹, 에너지 절약을 돕는 대기전력 차단 스위치, 자주 사용하는 메뉴를 간편하게 조작할 수 있는 다이렉트 터치 기능도 탑재돼 있다.
이번 방송에서는 트윈프레셔 홈쇼핑 최초 출시를 기념해 독일 브랜드 '기펠'의 듀얼 진공청소기도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일시불 할인 3만원, 자동주문 1만원 할인, 24개월 무이자 혜택도 주어진다. 쿠쿠전자 마케팅팀 관계자는 "트윈프레셔는 출시 직후 백화점 등에서 진행된 소비자 행사에서 고객들에게 호평을 들으며 짧은 기간 내 쿠쿠 프리미엄 밥솥의 대표 제품으로 떠올랐다"고 자평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