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도민선 기자] KT스카이라이프는 글로벌 영화배급사 워너브러더스(WB) 콘텐츠를 VOD 서비스한다고 4일 발표했다.
위성방송 고객들은 해외 스튜디오 중 가장 다양한 프랜차이즈 타이틀을 보유한 워너브러더스 인기 영화와 시리즈물을 위성 안드로이드와 텔레비(OTT)상품을 통해 시청할 수 있으며 향후 개봉되는 신작 영화는 PPV 서비스를 통해서도 방영된다.
이번 워너브러더스 론칭 기념으로 신작 VOD와 인기 시리즈패키지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5일부터 18일까지 '해리포터' 시리즈의 몰아보기 특별 할인 프로모션과 함께 2차 세계대전 실화를 바탕으로 한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아카데미 수상작 '덩케르크'를 2천원에 특별 제공한다. 또한 공포영화 '애나벨 : 인형의 주인'과 박훈정 감독의 '브이아이피'를 각각 천원에 제공한다.
19일부터 2주간에는 레고 블록버스터 '레고 닌자고 무비'와 '매드맥스 : 분노의 도로' '인터스텔라' '반지의 제왕' 시리즈를 할인 제공한다.
KT스카이라이프는 이번 론칭으로 위성 상품 경쟁력 강화에 따른 가입자 증가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KT스카이라이프는 오는 5일 위성 안드로이드와 텔레비 상품에 '2018년 아카데미 수상작 테마관'을 구성하는 등 VOD 콘텐츠를 지속 강화할 계획이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