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황금빛 기자] 제주항공은 8월 한 달 동안 국내선 에어카페 '설렘배송서비스'를 이용한 탑승객에게 인천국제공항 'JJ 라운지' 이용권 1매를 증정한다고 31일 밝혔다.
'설렘배송서비스'는 국내선 탑승객이 기내에서 제주항공의 기획상품을 구매하면 무료로 원하는 곳까지 배송해주는 서비스다. 대상 상품은 ▲제주사랑 세트(흑돼지 육포 등 제주특산상품) ▲공항 타운과 비행기 블록 ▲목 베개 ▲유아용 가방 ▲모형 비행기 등 9가지다.
또 제주항공은 국내선 에어카페에서 상품을 구매한 모든 이용자에게 에어카페의 인기상품 가운데 1개를 선택해 할인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는 쿠폰 증정 이벤트도 준비했다. 할인 대상 품목은 ▲말육포 ▲흑돼지육포 ▲러기지 택 ▲상큼하귤 등 4가지다. 쿠폰은 8월 한 달 동안 국내선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현장에서 바로 사용할 수도 있다.
이와 함께 구매일 기준 8월 한 달 동안 사전주문 기내식 9종을 할인 판매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한편 제주항공 'JJ 라운지'는 합리적인 가격뿐 아니라 이용자에게 편의성과 편안함을 주기 위한 다양한 시도를 한다는 마케팅 패러다임 변화에 맞춘 제주항공의 새로운 시도다.
인천국제공항 제1여객터미널 4층 면세지역 28번 게이트 부근에 위치해 있으며 오전 6시부터 밤 10시까지 휴일 없이 운영한다. 인천국제공항을 출발하는 제주항공 국제선 이용객만 이용할 수 있으며 탑승일 전일 24시까지 홈페이지와 모바일, 여행사에서 예매할 수 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