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LH, 임대주택 입주민 대상 한가위 나눔활동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전국 14개 본부에서 지역별 특성에 맞는 봉사

[아이뉴스24 김서온 기자] LH가 민족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임대주택 입주민을 위한 나눔활동을 진행했다.

LH는 다가오는 한가위를 맞이해 진주 본사를 비롯한 전국의 14개 본부별로 '추석맞이 나눔활동'을 펼쳤다고 9일 밝혔다.

LH 임직원들은 지난 2일부터 전국의 사회복지관과 아동센터, 다문화가족지원센터, 임대주택단지를 방문해 명절음식을 만들고 지역주민들과 따뜻한 정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사진=LH]
[사진=LH]

9일에는 변창흠 사장을 비롯한 LH 본사 나눔봉사단이 진주평거2단지에 있는 종합사회복지관을 방문해 홀몸어르신 등 입주민 250여명을 위해 추석대표 음식인 송편과 함께 잡채, 수육, 부침개 등 명절 느낌이 물씬 나는 음식을 대접했다.

LH는 이번 명절행사를 통해 진주 평거2단지를 비롯한 경남지역 9개 영구임대단지 입주민 1천여 명에게 온누리 상품권·명절선물을 전달했으며, 전국적으로는 14개 지역본부에서 각 지역의 특성에 맞는 봉사활동을 시행했다.

김서온 기자 summer@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LH, 임대주택 입주민 대상 한가위 나눔활동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BJ과즙세연 TIMELINE

BJ과즙세연과 함께 걸어가는 방시혁 회장 8일 유튜브 채널 'I am WalKing'이 공개한 영상에서 방시혁 하이브 의장이 지난 7월 미국 LA 베벌리힐스에서 유명 인터넷방송인 BJ과즙세연과 함께 걸어가는 모습이 포착됐다. 사진은 유튜브 영상 캡처.

  • 다음 뉴스에서 아이뉴스24 채널 구독 하고 스타벅스 커피 쿠폰 받으세요!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