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트럭·버스용 타이어 구매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한국타이어는 트럭·버스용 타이어 구매 고객들을 위한 모바일 앱 'TBX 멤버십 앱'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TBX 멤버십 앱'은 한국타이어의 트럭·버스 전문매장인 TBX의 멤버십 서비스다. 타이어 구매부터 사후 지원까지 원스톱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포인트 적립 및 사용, 무이자 할부, 무상보증 서비스 등 다양한 편의를 제공한다.
TBX 멤버십 서비스 지정점에서 트럭·버스용 타이어 구매 시 TBX 멤버십 포인트가 적립된다. 19.5인치와 22.5인치 규격의 타이어 구매 시 1개당 5천 원이 적립되며, 17.5인치는 1개당 3천 원이 자동 적립된다. 적립된 포인트는 다음번 구매 시 5천 원부터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멤버십 회원 고객 대상 카드사 제휴 무이자 분할 납부 서비스 및 제휴 할인 쿠폰 등의 혜택과 간편 매장예약 서비스, 24시간 긴급 출동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특히 간편 매장예약 서비스는 주야간 운행이 많은 상용차 운전자의 니즈를 반영했다. TBX 멤버십 회원은 모바일 앱 예약 서비스를 통해 새벽, 주간, 야간 등 원하는 시간에 맞춰 방문 서비스 예약을 신청할 수 있다.
아울러 앱 출시를 기념해 오는 3월 31일까지 TBX 멤버십 앱 신규가입고객 대상으로 1만 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