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이통3사 'LG 윙' 출시…공시지원금 최대 24만원까지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6일부터 전국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 통해 구매 가능

[아이뉴스24 송혜리 기자] SK텔레콤, KT, LG유플러스가 6일부터 전국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LG전자 'LG 윙(WING)' 판매에 돌입, 6만3천원부터 최대 24만원까지 공시지원금을 제공한다.

'LG 윙'은 가로와 세로가 만난 형태의 스마트폰으로, 노치가 없는 6.8인치 올레드 풀비전 디스플레이와 3.9인치 디스플레이를 한번에 즐길 수 있는 5G폰이다. 용량은 128GB이며 색상은 일루젼 스카이, 오로라 그레이 2가지다. 가격은 109만8천900원이다.

SKT 관계자가 LG 윙을 사용하고 있다.  [출처=SKT]
SKT 관계자가 LG 윙을 사용하고 있다. [출처=SKT]

SK텔레콤은 LG 윙 공시지원금을 0틴5G 요금제 8만7천원부터 5GX 플래티넘 요금제 17만원까지로 책정했다.

아울러 SK텔레콤은 공식 온라인샵 T다이렉트샵 LG 윙을 모든 구매자에 버팔로 미니체어, 어버너 소가죽 클러치백, 캐로타 4in1 무선충전 스탠드 등 T기프트 8종 가운데 하나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SK텔레콤은 6일부터 20일까지 T다이렉트샵에서 LG 윙 상담 신청을 예약하고 구매 상담을 완료한 사람을 추첨해 총 108명에게 LG 윙(3명), 소니 PS4 프로(5명), 브리츠 할로겐 블루투스 스피커(100명)를 제공한다.

LG 윙을 사용하다가 추후 다른 LG 스마트폰으로 기기변경을 원하는 사람은 '5GX클럽 LG 윙' 가입을 고려해 볼 만 하다. 월 이용료 6천930원을 내면, 24개월 이후 다른 LG 스마트폰으로 기기변경 시 출고가의 최대 5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KT 관계자가 LG 윙을 사용하고 있다.  [출처=KT]
KT 관계자가 LG 윙을 사용하고 있다. [출처=KT]

KT는 LG 윙 공시지원금을 5G세이브 요금제 6만3천원부터 슈퍼플랜 프리미엄 초이스 24만원까지로 구성했다.

아울러 KT는 LG 윙 출시에 맞춰 단말 구매 부담을 줄일 수 있는 'LG 윙 슈퍼체인지'를 선보인다. LG 윙을 24개월간 사용하고 반납 후 새로운 LG 동급 스마트폰으로 기기 변경할 경우, 최초 출고가의 최대 50%를 보상받을 수 있다. 월 이용료는 9천900원이고 이 달 31일까지 가입 가능하다.

KT 슈퍼플랜 초이스 요금제는 5G 데이터가 무제한으로 기본 제공되며, ▲영상(시즌믹스) ▲음악(지니 스마트 음악) ▲스트리밍 게임(게임박스) ▲VR(Super VR Pass) ▲웹소설·웹툰(블라이스 스토리) 중 매월 2가지 혜택을 선택할 수 있다.

특히 슈퍼플랜 초이스 가입 시에는 월 1만2천원 상당의 넷플릭스 스탠다드 요금제를 3개월 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KT샵에서는 '1분 주문'과 '1시간 배송'으로 LG 윙을 빠르게 받아 볼 수 있다. 또 가입자가 원하는 장소로 KT 컨설턴트가 찾아가는 케어 서비스 '여기오지'를 이용하면 ▲중고폰 보상 ▲데이터 백업 ▲필름 부착 ▲KT 상품 컨설팅 ▲ IT 기기 체험 등 다양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한편 KT샵에서 LG 윙을 구매한 전원은 ▲벨킨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벨킨 무선 충전 스탠드 ▲UV 살균 고속 무선충전 알람시계 중 하나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LG 윙 공시지원금을 5G 라이트 시니어·청소년 7만4천원부터 5G 시그니처 18만9천원 등으로 구성했다.

아울러 출고가 109만8천900원의 LG 윙을 24개월간 할부수수료를 포함해 매월 2만4천원을 납부하고 사용하면 최대 54만9천450원을 보상해주는 '중고폰 가격보장프로그램-윙'도 마련했다.

또 5G 시그니쳐, 프리미어 슈퍼, 프리미어 플러스 요금제에 가입하고 스마트기기팩을 선택하면 100인치 스크린이 펼쳐지는'U+리얼글래스(출고가 69만9천원)'를 5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이 밖에 연말까지 LG 윙을 구매하는 사람은 LG유플러스가 제공하는 '베스트 오브 구글(Best of Google)' 5G 프로모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프로모션을 통해 ▲유튜브 프리미엄 멤버십을 최대 3개월 ▲구글 원 100GB 멤버십을 최대 6개월까지 체험할 수 있고 ▲구글플레이 포인트 600포인트(6천원 상당) 및 골드 등급으로의 업그레이드를 받을 수 있다.

오는 5일까지 LG 윙을 LG유플러스의 공식 온라인몰 '유플러스샵(U+Shop)'에서 사전예약하는 사람에게는 ▲골드스타(Goldstar) 레트로 패키지(폰케이스·에코백·스티커 등) ▲12개월간 매월 최대 1만5천원 할인쿠폰이 제공되는 유샵전용 제휴팩 ▲유샵기프트-브리츠 Inbuds TWS3 블루투스 이어폰 등을 제공한다.

송혜리 기자 chewoo@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통3사 'LG 윙' 출시…공시지원금 최대 24만원까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BJ과즙세연 TIMELINE

BJ과즙세연과 함께 걸어가는 방시혁 회장 8일 유튜브 채널 'I am WalKing'이 공개한 영상에서 방시혁 하이브 의장이 지난 7월 미국 LA 베벌리힐스에서 유명 인터넷방송인 BJ과즙세연과 함께 걸어가는 모습이 포착됐다. 사진은 유튜브 영상 캡처.

  • 다음 뉴스에서 아이뉴스24 채널 구독 하고 스타벅스 커피 쿠폰 받으세요!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