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강길홍 기자] 금호타이어가 다양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는 타이어 렌털 서비스 '또로로로 렌탈'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또로로로 렌탈은 금호타이어가 고객에게 보다 합리적인 가격의 제품 이용과 더불어 안전한 운전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론칭한 서비스로 렌털 플랫폼의 선두주자인 '비에스렌탈'과의 협업을 통해 제공한다.
가입 고객은 소형 차종부터 대형 차종, SUV 차종까지 타이어 총 4본을 최저 월 6천원의 가격으로 렌털 할 수 있다. 렌털 기간은 24개월, 36개월로 고객의 운전성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금호타이어 렌털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타이어 위치 교환 서비스, 휠 얼라이먼트 서비스 등 다양한 프리미엄 서비스가 제공된다.
또한 고객들이 원하는 곳으로 운전기사가 방문해 차량을 직접 수령하고 작업 후 다시 가져다 주는 '교체대행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임병석 금호타이어 한국영업담당 상무는 "금호타이어는 빠르게 변하고 있는 타이어시장에 대응하고자 기존 타이어 판매사업에 품질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또로로로 렌탈 서비스를 준비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또로로로'는 금호타이어의 마스코트인 '또로'와 '로로' 캐릭터의 이름 합친 것으로 타이어가 순탄하고 힘차게 굴러가는 모습을 의미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