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최은정 기자] 티맥스오피스가 '2021 전자문서 혁신대상'에서 단체부문 특별상을 수상했다.
26일 티맥스에 따르면 티맥스오피스가 오피스 프로그램인 '투오피스(ToOffice)' 등을 바탕으로 전자문서 확산 성과를 인정 받아 전자문서 혁신대상 시상식에서 단체부문 특별상을 수상했다.
한국전자문서산업협회에서 주최하는 전자문서 혁신대상은 전자문서 활용 확산과 산업 발전에 기여한 기업·기관·유공자를 포상하는 시상식이다. 올해로 15회를 맞았다.
티맥스오피스는 오피스 프로그램 투오피스를 필두로 워드 프로세서 '투워드', 프레젠테이션 프로그램 '투포인트', 스프레드 시트 '투셀', 전자우편 '투메일' 등의 기술력과 품질을 인정 받아 수상했다.
클라우드 기반의 오피스 프로그램인 하이퍼오피스의 경우 지난해 한 공공기관의 자료 집계 시스템 구축 프로젝트에 적용되기도 했다. 문서 서식 생성, 데이터베이스(DB) 연동, 손쉬운 자료 취합을 위한 DB형 웹 오피스를 구축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허희도 티맥스오피스 대표는 "이번 수상을 시작으로 기술 고도화, 사업 확대에 더욱 박차를 가할 것"이라며 "또한 다양한 기술과 오피스 기술을 융합해 기존 오피스 시장을 넘어 기업 문서 환경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선도하겠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