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류한준 기자] 프로야구 한화 이글스가 공식 유튜브 채널인 '이글스TV'를 통해 퓨처스(2군)팀 경기를 중계한다. 해당 경기는 오는 23일부터 24일까지 퓨처스팀 홈 구장인 서산구장에서 열리는 KIA 타이거즈와 퓨처스리그 3연전이다.
구단은 이 3경기를 자체 생중계 한다. 이글스TV는 앞서 스프링캠프 연습경기, 휴식기 자체 청백전 등 팬들이 직접 관전할 수 없는 경기들을 자체중계를 통해 제공했다. 퓨처스리그 공식 경기 생중계는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 퓨처스팀 생중계에는 정용검 아나운서가 캐스터로 합류해 전문성을 더한다. 여기에 한화 퓨처스 선수들이 직접 해설로 나서 정아나운서와 호흡을 맞춘다.
![한화 이글스는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서산구장에서 열리는 퓨처스(2군)팀과 KIA 타이거즈와 홈 경기를 구단 자체 유튜브 TV인 이글스 TV를 통해 생중계한다. [사진=한화 이글스]](https://image.inews24.com/v1/531045b34b7a9f.jpg)
선수들은 해설을 통해 서산에서 활동 중인 신인 등 동료 선수들의 근황과 팀 분위기, 몸상태 등 생생한 이야기를 팬들에게 들려줄 계획이다.
구단은 이번 KIA와 퓨처스리그 3연전 생중계 이후에도 9~10월 동안 퓨처스리그 서산 홈 경기 추가 편성을 위해 한국야구위원회(KBO)와 논의하고 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