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이미지 [사진=인천시]](https://image.inews24.com/v1/3c6328efb92c14.jpg)
[아이뉴스24 조정훈 기자] 인천광역시는 주거 비 부담 완화 대표 정책인 천원주택 정책 홍보 영상(행복수집 편)을 7일 공개했다.
해당 홍보 영상은 지상파, 종합 편성 채널, 케이블 TV, 유튜브,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지하철·KTX 등 매체를 통해 송출 될 예정이다.
영상은 시민들이 일상 속에서 자연스럽게 정책을 접하는 등 천원 주택 정책이 실제 삶에 주는 의미를 감성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기획 됐다. '사소한 고민이 가능한 삶'이란 주제로 네 쌍의 신혼부부가 겪는 일상을 옴니버스 형식으로 구성했다.
천원주택은 결혼을 준비하는 청년·신혼부부를 위한 공공임대주택이다. 하루 임대료 1000원, 월 임대료 3만원 등 최초 2년 계약으로 시작으로 최대 6년까지 거주할 수 있다. 시는 올해 매입 임대 500호, 전세 임대 500호 등 총 1000호를 공급했다.
한영진 홍보기획관은 "영상은 정책 취지·효과를 쉽고 따뜻하게 전달하는 새로운 시도"라며 "천원주택이 시민 일상 속 행복을 현실로 만드는 정책이라는 점을 널리 알릴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