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신세계몰에 19금(禁) 야(夜)시장 열린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심야 언더웨어 팝업매장 운영

[정은미기자] 신세계몰은 매일 밤 10시에서 새벽 6시까지 성인전용 '언더웨어 심야 팝업 매장'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벤트용 언더웨어이 전문관으로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하기 망설여지는 고객을 위해 온라인을 통해 부담 없이 살 수 있도록 꾸몄다. 매장 역시 회원 로그인을 통해 성인 인증이 돼야 상품 조회 및 구매가 가능하도록 했다.

이곳에서는 팬티 스타킹이 상반신까지 연장된 형태로 몸 전체를 가리는 속옷인 바디 스타킹, 캐미솔과 팬티가 합쳐진 스타일의 속옷인 테디, 가슴 밑 단부터 퍼지는 베이비 돌 드레스와 팬티 세트 등 다양한 스타일의 언더웨어를 선보인다.

여성용 언더웨어뿐만 아니라 남성용 바디 수트, 두 개의 줄이 허리와 엉덩이 아랫부분을 감싸는 형태의 팬티인 조크스트랩, 앞 부분이 돌출되게 디자인 돼 편안한 착용감을 주는 팬티 등 남성을 위한 다양한 언더웨어 상품도 마련했다.

12일부터는 레그에비뉴 상품 3만 원 이상 구매 시 레그에비뉴에서 1만5천원 상당에 판매하고 있는 패션 스타킹을 선착순 40명에게 사은품으로 주는 행사도 펼쳐진다.

언더웨어 심야 팝업 매장은 매일 밤 10시 이후 신세계몰 언더웨어 카테고리 방문 시 열리는 팝업 배너를 통해 입장할 수 있다.

신세계몰 관계자는 "자신의 몸을 당당히 표현하는 세대가 늘어남에 따라 언더웨어도 패션 속옷, 보정 속옷 등을 넘어 다양한 분야로 확대되면서 심야 언더웨어 매장을 열게됐다"면서 "상품 구색을 지속적으로 확대해나가겠다"고 말했다.

정은미기자 indiun@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세계몰에 19금(禁) 야(夜)시장 열린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BJ과즙세연 TIMELINE

BJ과즙세연과 함께 걸어가는 방시혁 회장 8일 유튜브 채널 'I am WalKing'이 공개한 영상에서 방시혁 하이브 의장이 지난 7월 미국 LA 베벌리힐스에서 유명 인터넷방송인 BJ과즙세연과 함께 걸어가는 모습이 포착됐다. 사진은 유튜브 영상 캡처.

  • 다음 뉴스에서 아이뉴스24 채널 구독 하고 스타벅스 커피 쿠폰 받으세요!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