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포티넷, 차세대 방화벽 '포티게이트-3600C' 출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네트워크, 사용자 및 기기에 대해 보다 향상된 보안 통제

[김국배기자] 포티넷코리아(대표 최원식)가 차세대 방화벽 제품인 '포티게이트-3600C'을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기존 차세대 방화벽 제품군에 새롭게 추가된 포티게이트-3600C는 보안 운영시스템인 '포티OS 5.0'를 탑재했고, 대기업 네트워크와 데이터센터, 금융, 정부기관, 대학교 네트워크 및 무선 컨트롤러 등 다양한 네트워크 환경에서 극도의 저지연(Ultra-low latency) 방화벽으로 구축이 가능하다.

포티케이트-3600C는 네트워크, 사용자 및 기기별 보안 정책을 정의하고 관리할 수 있는 보안 통제 기능을 갖췄다.

일반적으로 방화벽 정책이 TCP/IP 포트번호와 출발지 및 목적지 주소와 같은 기초적 정보에 의해 정책을 시행하는 것과 달리 포티OS 5.0은 이들 외에도 사용자과 '소스기기' 정체성을 결합해 세밀하고 정교한 보안 정책을 수립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한층 진보된 위협 탐지를 위해 방화벽, 침입방지시스템(IPS), 애플리케이션 통제, 가상사설망(VPN) 기능을 지원하는 차세대 방화벽과 같은 형태로 구축할 수 있다. 추가적으로 가상사설망(VPN)이나 고도화된 행동분석 기능(ATD)과 같은 애플리케이션을 쉽게 추가하거나 설정할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최원식 포티넷코리아 대표는 "수천 개에 달하는 애플리케이션과 다양한 사용자 및 스마트 기기가 동작하는 대기업 고객에게 최적의 솔루션"이라며 "최고의 가격 성능비는 물론 기업의 요구에 따라 통합위협관리(UTM)의 모든 기능을 활성화해 구축하는 것도 가능하다"고 말했다.

김국배기자 vermeer@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포티넷, 차세대 방화벽 '포티게이트-3600C'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BJ과즙세연 TIMELINE

BJ과즙세연과 함께 걸어가는 방시혁 회장 8일 유튜브 채널 'I am WalKing'이 공개한 영상에서 방시혁 하이브 의장이 지난 7월 미국 LA 베벌리힐스에서 유명 인터넷방송인 BJ과즙세연과 함께 걸어가는 모습이 포착됐다. 사진은 유튜브 영상 캡처.

  • 다음 뉴스에서 아이뉴스24 채널 구독 하고 스타벅스 커피 쿠폰 받으세요!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