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올 봄 패션, '마카롱 컬러'가 대세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CJ오쇼핑, 봄 패션 트렌드 제안…"연내 20여개 브랜드 신규 론칭"

[장유미기자] 올 봄에는 은은한 마카롱 컬러가 적용된 의류와 가방, 신발 등이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3일 CJ오쇼핑은 TV홈쇼핑과 CJ몰을 통해 선보이는 100여개 패션 브랜드의 봄 신상품을 분석, 이 같은 결과를 얻었다고 발표했다. 또 플라워 프린트나 레이스 등 여성스러운 디테일이 적용된 러블리 룩이 올 봄에 인기를 끌 것으로 보여 지난해 강렬한 컬러와 기하학적인 패턴이 강세였던 것과는 대조적인 모습이다.

이 같은 분위기에 따라 CJ오쇼핑은 3월부터 올 봄 패션 키워드인 '마카롱 컬러'와 '러블리 프린트'를 적용한 봄 신상품을 대거 선보인다.

특히 '바이엘라(Viyella)', '드베르누와(Devernois)', '더쟈니러브(THE JOHNNY LOVE)', '엣지(A+G)' 등 여러 브랜드에서 선보이는 올 봄 트렌디 아우터들은 소프트 퍼플, 인디핑크, 민트 등의 봄 트렌드 컬러가 강조된 것이 특징이다. 또 길이가 길어 여성스러운 니트 가디건과 트렌치 베스트도 함께 선보인다.

더불어 CJ오쇼핑은 봄에서 여름까지 입을 수 있도록 트렌치코트와 베스트, 원피스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변신이 가능한 제품들도 다수 론칭할 예정이다.

CJ오쇼핑 대표 PB인 '에셀리아(S.L RIAHH)'와 '지오송지오(ZIO SONGZIO)', 나탈리쉐즈(NATHALIE CHAIZE)' 등의 브랜드들은 지난해부터 올 봄까지 이어지는 인조가죽 트렌드를 반영한 라이더 자켓과 베스트 등의 제품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또 CJ오쇼핑의 패션 잡화 브랜드에서도 올 봄 패션 키워드인 '마카롱 컬러'가 반영된 제품들이 다수 출시될 예정이다.

먼저 '베라왕(Vera Wang)'과 '브레라(BRERA)', '니나리치(NINA RICCI)'에서는 라임, 오렌지, 블루 등 지난해보다 부드러워진 컬러와 로맨틱한 감성의 가방을 론칭한다. '안나수이(ANNA SUI)'와 '브레라'에서는 정통 드레스 슈즈와 컴포트화가 믹스된 형태에 소프트한 소재감이 돋보이는 신발을 선보인다.

한편, CJ오쇼핑은 올 봄 프랑스 캐주얼 브랜드 '큘트(Kulte)'와 아웃도어 브랜드 '퍼스트룩(Firstlook)'의 캐주얼 라인을 새로 론칭, 유니섹스 상품군을 보강해 선보일 계획이다.

CJ오쇼핑 김판수 패션사업팀장은 "올 봄에는 패션 아이템 모든 분야에 걸쳐 부드러운 봄 기운을 물씬 느낄 수 있는 '마카롱 컬러'가 적용됐다"며 "트렌드에 민감하고 다양한 니즈를 가진 패션 소비자들을 위해 연내 해외 유명 브랜드와 디자이너 브랜드 등 총 20여개의 브랜드를 신규 론칭해 홈쇼핑 패션 선두를 지켜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올 봄 패션, '마카롱 컬러'가 대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BJ과즙세연 TIMELINE

BJ과즙세연과 함께 걸어가는 방시혁 회장 8일 유튜브 채널 'I am WalKing'이 공개한 영상에서 방시혁 하이브 의장이 지난 7월 미국 LA 베벌리힐스에서 유명 인터넷방송인 BJ과즙세연과 함께 걸어가는 모습이 포착됐다. 사진은 유튜브 영상 캡처.

  • 다음 뉴스에서 아이뉴스24 채널 구독 하고 스타벅스 커피 쿠폰 받으세요!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