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영수기자] 룽투코리아(대표 양성휘)는 모바일 전략 게임 '일이삼국지'를 구글플레이와 티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에 동시 출시했다고 10일 발표했다.
일이삼국지는 삼국지 영웅 캐릭터의 특징을 3D 그래픽으로 표현한 트레이딩카드게임(TCG) 형태의 모바일 게임이다. 스마트폰에 최적화된 간편한 조작법과 장수, 법사 등 40여 개의 캐릭터를 성장시켜 나만의 팀을 만드는 재미와 협동 플레이, 국가전, 대부호 미니게임, 펫 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룽투코리아는 일이삼국지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오는 23일까지 게임 설치 후 캐릭터를 생성한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증정하고 일정 레벨을 달성한 사람에게는 게임 아이템과 여름휴가비 300만 원, 갤럭시 S6 엣지 32G, 백화점 상품권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룽투코리아는 "발빠른 업데이트와 게임 안정화를 통해 일이삼국지 이용자 모두가 만족도 높은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서비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일이삼국지의 홍보 모델로는 최근 SNL코리아의 '글로벌 위켄드 와이' 코너에서 엉터리 외국어를 구사하며 인기를 얻고 있는 '양꼬치엔 칭따오' 정상훈, '다까라 시바사키'의 강유미가 발탁됐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