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유미기자] G마켓이 9일 생활용품 기업 다이소몰을 공식 입점시켜 이곳에서 판매하는 15만개의 상품을 선보인다.
또 G마켓은 이번 입점을 기념해 오는 15일까지 '다이소몰 그랜드 오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슈퍼딜을 통해 매일 다이소 인기상품 2개를 특가에 선보인다. 9일에는 '토네이도 텀블러'와 '달고나 DIY세트'를, 10일에는 '피에르가르뎅 무릎담요'를 할인가에 판매한다.
더불어 매일 오전 9시 선착순 1천 명에게 1만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천 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10% 할인쿠폰을 3장씩 제공한다. 또 1만 원 이상 다이소몰 상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천 명에게 스마일캐시 1천 원도 지급한다.
이 외에도 G마켓은 김장용품, 크리스마스용품 등 카테고리별 다이소 인기상품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조롱박형 화장퍼프', '후레쉬 직사각 손잡이 김치통', '북유럽풍 머그컵' 등이 대표상품이다.
G마켓 제휴사업실 이주철 상무는 "저렴하면서도 활용도가 높아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좋은 다이소 제품을 G마켓에서도 만날 수 있게 됐다"며 "입점 기념으로 진행하는 프로모션에서는 기존 저렴한 가격에 할인, 쿠폰 등 혜택까지 더해져 고객들의 반응이 좋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