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준영기자] 건담 시뮬레이션 게임의 대명사 'SD 건담 지 제네레이션' 시리즈 최신작이 한글화된다.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PS4와 PS비타로 발매되는 'SD 건담 지 제네레이션 제네시스(이하 제네시스)'를 한글화 정식 발매한다고 29일 발표했다. 게임의 발매일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SD 건담 지 제네레이션' 시리즈는 '기동전사 건담' 시리즈에 등장하는 모빌슈트(MS)와 캐릭터를 자신의 부대로 편성하여 자신만의 전략을 펼칠 수 있는 게임이다.
'제네시스'는 기기의 성능을 활용하여 세밀한 부분까지 표현했으며, 컴퓨터 그래픽(CG) 모델을 다이렉트로 움직여 보다 사실적인 MS의 구동 장면을 게임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전투 연출에는 조종석 부분까지 세밀하게 표현한 캐릭터 컷이 삽입됐다. 이를 통해 전투 연출 속도를 유지하면서 전투에 임하는 조종사의 감정을 그대로 표현하여 원작의 명장면을 깊이 있게 즐길 수 있다.
이토 쇼헤이 프로듀서는 "한국의 팬 여러분, 오랫동안 기다려 주셔서 감사하다. 드디어 '제네시스'의 한글화가 결정됐다"라며 "건담을 알고 계신 분이나 지금부터 건담을 알아가실 분 모두 즐겁게 할 수 있는 게임으로 제작하고 있다. 많은 기대 바란다"라고 전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