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스토케코리아, 컬러감 돋보이는 ‘썸머 키트’ 3종 출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여름 전용 액세서리로 자외선 차단 및 통풍 기능 등 편리성 제공

[유재형기자] 북유럽 감성의 노르웨이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 스토케코리아(stokke)가 봄∙여름 시즌을 겨냥해 생생한 컬러와 패턴이 돋보이는 '스토케 썸머 키트 3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스토케 썸머 키트는 스토케의 디럭스형 유모차인 익스플로리, 크루시, 트레일즈에 장착해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 할 수 있는 여름 전용 액세서리다.

2016년형 썸머 키트는 야생 들꽃의 활기찬 에너지와 생생한 컬러감을 키트에 담은 것이 특징이다. 파스텔 톤 컬러와 스크리블 패턴이 어우러진 피오니 핑크와 블루벨 블루, 독특한 멀티 스트라이프까지 여름 날씨에도 활력을 더하는 3가지 스타일로 출시됐다.

자외선 차단 지수가 높은 UPF 50+ 원단으로 제작돼 민감한 아기 피부를 자외선으로 부터 보호한다. 또 후드 창이 포함된 후드, 시트 레일 커버, 시트 후면 커버, 썬 세일(햇빛 가리개), 테리 소재의 시트 커버로 구성돼 있다. 지퍼가 달린 후드는 통풍이 좋으며, 썬 세일은 위치 이동이 가능해 햇빛을 효과적으로 가릴 수 있다. 또한, 흡수력이 좋은 테리 소재의 시트 커버는 더운 날씨에도 쾌적한 사용이 가능하고 물세탁도 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스토케 썸머 키트 3종'은 스토케 공식 판매처에서 구입 가능하며, 권장 소비자 가격은 16만 9천원이다

스토케코리아 변지환 대표는 "스타일리시한 디자인 및 뛰어난 성능을 지닌 스토케 썸머 키트는 봄∙여름철 활동적이고 패션을 포기할 수 없는 엄마∙아빠들에게 딱 적합한 아이템"이라며 "매년 고객들에게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만큼 올해도 스토케 썸머 키트와 함께 활기차고 스타일리시한 외출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유재형기자 webpoem@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스토케코리아, 컬러감 돋보이는 ‘썸머 키트’ 3종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BJ과즙세연 TIMELINE

BJ과즙세연과 함께 걸어가는 방시혁 회장 8일 유튜브 채널 'I am WalKing'이 공개한 영상에서 방시혁 하이브 의장이 지난 7월 미국 LA 베벌리힐스에서 유명 인터넷방송인 BJ과즙세연과 함께 걸어가는 모습이 포착됐다. 사진은 유튜브 영상 캡처.

  • 다음 뉴스에서 아이뉴스24 채널 구독 하고 스타벅스 커피 쿠폰 받으세요!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