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넥슨 '히트' 글로벌서 300만 누적 다운로드 돌파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시아 시장에서 인기 "국가별 맞춤 운영에 만전 기한다"

[문영수기자] 넥슨(대표 박지원)은 모바일 게임 '히트' 글로벌 버전의 누적 다운로드 수 300만건을 돌파했다고 26일 발표했다. 출시 19일 만의 성과다.

지난 7일 중국과 일본을 제외한 전세계 140개 국가에 동시 출시된 '히트' 글로벌 버전은 나흘 만에 누적 다운로드 100만건을 기록한 데 이어 19일만에 300만건을 기록하며 순항 중이다.

여기에 26일 기준 태국과 홍콩, 대만 및 베트남 구글플레이에서 각각 최고 매출 순위 4위, 2위, 6위, 4위를 나란히 기록하는 등 아시아 시장에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넥슨은 '히트' 글로벌 버전 흥행을 위해 지역별 맞춤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 특히 지난 13일 태국 대형 이동통신사 DTAC와 제휴 프로모션을 시작했다.

태국 내 DTAC 가입자는 '히트' 내에서 이용할 수 있는 캐릭터 카드와 모험포인트, 게임머니 등이 포함된 특별 아이템 패키지가 주어지며 DTAC 통신사를 통해 아이템 구매 시 보너스 아이템을 추가로 지급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상만 넥슨 해외모바일사업본부장은 "'히트' 글로벌 버전에 뜨거운 관심을 보내주시는 전 세계 이용자들께 다시 한번 감사 드린다"며 "오랫동안 사랑받는 장수 게임이 될 수 있도록 국가별 맞춤 운영 및 서비스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히트'는 '리니지2' '테라'를 개발한 박용현 대표의 첫 모바일 게임으로 언리얼 엔진4를 사용한 고품질 그래픽과 액션성을 갖추고 있다. 작년 11월 국내 정식 출시 후 하루 만에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최고 매출 순위 1위에 올랐다.

문영수기자 mj@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넥슨 '히트' 글로벌서 300만 누적 다운로드 돌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BJ과즙세연 TIMELINE

BJ과즙세연과 함께 걸어가는 방시혁 회장 8일 유튜브 채널 'I am WalKing'이 공개한 영상에서 방시혁 하이브 의장이 지난 7월 미국 LA 베벌리힐스에서 유명 인터넷방송인 BJ과즙세연과 함께 걸어가는 모습이 포착됐다. 사진은 유튜브 영상 캡처.

  • 다음 뉴스에서 아이뉴스24 채널 구독 하고 스타벅스 커피 쿠폰 받으세요!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