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준영기자] 스마일게이트는 언제 어디서나 '크로스파이어' e스포츠를 관람하고 관련 정보를 제공 받는 '크로스파이어 e스포츠 앱(이하 CF e스포츠 앱)을 출시했다고 14일 발표했다.
'CF e스포츠 앱'을 통해 팬들은 전 세계에서 진행 중인 '크로스파이어' e스포츠 대회 일정은 물론 대회에 참가한 팀과 선수 정보, 각종 대회 참여 기록 및 순위 등을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일정 알림 설정 기능을 통해 라이브 영상도 편리하게 즐기는 것이 가능하다. 앱을 통해 제공되는 모든 콘텐츠는 기존 홈페이지와 동일하게 5개 언어(한국어, 영어, 중국어, 포르투갈어, 베트남어)를 지원한다.
'CF e스포츠 앱'은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내려받을 수 있다. 안드로이드 버전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앱 출시 기념으로 스마일게이트는 오는 12월31일까지 앱을 내려받고 특별 페이지에 리뷰를 남긴 사람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크로스파이어 스타즈 2016(CFS 2016)'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정수영 스마일게이트 실장은 "CF e스포츠 앱으로 '크로스파이어' e스포츠 관련 편의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팬들이 원활히 e스포츠를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